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전체메뉴


여성뉴스
>한솔교육, 맞춤형 방문 놀이교육 '핀덴튜터링' 앱 선보여의 상세보기
제목 한솔교육, 맞춤형 방문 놀이교육 '핀덴튜터링' 앱 선보여
내용 [연합뉴스]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앱으로 선택하는 맞춤형 방문 놀이교육 '핀덴튜터링'의 모든 체험수업을 9천900원에 진행하는 기프트 수업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핀덴튜터링은 엄마가 앱에서 프로그램과 선생님, 수업 일정을 직접 선택해 아이에게 꼭 맞는 맞춤형 전문 놀이교육을 할 수 있는 방문학습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수업은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핀덴튜터링의 수업 프로그램과 지역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특히 핀덴튜터링은 반응형 원하는 수업 회수와 과목, 선생님을 직접 선택하면 전문 놀이교사가 방문해 아이의 월령과 성향에 맞춰 놀이수업을 진행함으로써 아이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해준다.

현재 선택할 수 있는 놀이수업은 생각발견놀이인 '아이꿈디자인', 아이만의 창의융합 발달 프로그램인 '아이꿈메이크', 다양한 책 놀이 '북앤플레이', 누리과정과 연계된 종이 놀이인 '페이퍼아트', 영아통합발달 프로그램인 '핀덴 베베'가 있다.

놀이수업은 프로그램에 따라 18개월부터 7세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따라 30분에서 40분 동안 진행된다.

수업 중 아이가 만들거나 경험한 결과물은 앱 안에 아이만의 포트폴리오로 차곡차곡 쌓이게 된다.

한편, 핀덴튜터링 앱은 맞춤형 놀이수업 외에도 유용한 육아 정보를 많이 담고 있다.

진단 테스트와 육아 교육정보는 물론 다양한 만들기 놀이와 성장발달 놀이가 꾸준히 업데이트돼 앱을 자주 활용하게 된다는 평가와 자녀 정보를 입력하면 아이의 발달 과정에 따른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핀덴튜터링 관계자는 "아이에게는 놀이가 배움이고 경쟁력이라는 걸 알면서도 여건상 맞춤형 수업이나 놀이센터를 찾아가기 어려운 부모님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어 "진단 테스트로 아이의 성향과 개성을 파악한 후 경력 있는 전문놀이 선생님이 찾아가 아이에게 맞는 수업을 진행하며 질문으로 호기심을 더하고 관찰과 기록으로 아이의숨은 재능을 발견하는 것이 핀텐튜터링의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10/10/0200000000AKR20171010157500848.HTML?from=search
파일
이전글,다음글보기
이전글 돈 벌어야 하고, 아이 키워야 하고…싱글맘 눈물
다음글 서울시 "출산휴가·육아휴직, 이제 동영상으로 알아보세요"
댓글운영방침 경기여성정보 꿈수레 회원 댓글 이용에 있어 당부의 말씀을 명시하였습니다. 자세히보기

퀵메뉴

홈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