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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업환경개선사업 지원업체 모집 공고
내용

기업환경개선사업 지원업체 모집 공고문



신청대상

  • 새일센터를 통한 취업자(인턴 연계자 포함)가 최근 1년간 2명 이상인 업체
  • 새일센터를 통한 취업자(인턴 연계자 포함)가 최근 2년간 3명 이상인 업체
  • 새일센터와 경력단절여성 채용을 약정(환경개선 지원 이후 6개월 이내)한 업체
  • 새일센터를 통해 창업한 기업
  •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을 받은 중소기업
    ※ 단, 새일센터와 경력단절여성 채용을 약정(환경개선 지원 이후 6개월 이내)한 업체에 한함

지원내용

  • 환경개선비의 70% 한도 신청 가능(최대 500만원)
  • 원칙적으로 여성전용 시설 환경 개선을 위주로 지원, 물품은 아래에 한하여 제한적 허용.
    ※ 단, 전체 상용근로자 중 여성 근로자 비율이 80% 이상인 경우, 사무공간 및 작업공간 개선 비용 지원 가능. 종사자 수는 사업 신청일 기준 근로기준법 제41조에 따른 ‘근로자명부’를 기준으로 산출.

지원 가능 물품

 

1. 화장실에 필요한 수납장
2. 샤워실에 필요한 사물함, 온수기
3. 휴게실(탈의실)에 필요한 침대, 사물함(또는 옷장), 탁자, 의자, 소파
4. 임시 놀이방에 필요한 탁자, 의자, 유아용침대
5. 수유실에 필요한 침대, 수유기, 탁자, 의자
6. 작업실에 필요한 서서 일하는 여성을 위한 의자

 

운영절차

  • 1.모집 공고 및 사업계획서 접수
    • 새일센터 통해 경력단절여성을 채용한 기업 대상 사업계획서 접수
    • 2018.4월 말까지
  • 2.현장실사
    • 취업설계사 2인 현장실사
    • 여성친화 진단지표 및 현장실사 채점표 작성
    • 2018.5월
  • 3. 선정심의 및 업체선정
    • 3~5인 선정심의위원회 구성 및 심사
    • 선정업체 발표 및 사업추진
    • 2018.6월
  • 4. 개선결과보고
    • 지원금 신청
    • 개선결과보고 (전ㆍ후사진포함)
    • 개선결과 현장확인
    • 지원금 지급
    • 2018.10월
  • 5. 사업보고
    • 만족도 조사
    • 사업 결과 보고
    • 2018.11월

신청 및 접수안내

  • 신청기간 : 2018. 3. 5(월). ~ 2018. 4월 말까지
  • 접수방법 : 전화상담 또는 이메일 신청서 접수
    • 일반업종 : ☎ 031-270-9811 / esjung0909@gjf.or.kr
    • IT업종 : ☎ 031-270-9806 / ssjkweon@gjf.or.kr
파일 기업환경개선사업신청서 1.hwp기업환경개선사업신청서 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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